새로운 여행의 첫 페이지를 열다
Travel ; brary
새로운 여행의 첫 페이지를 열다
Travel ; brary

제주이색투어

아름다운 제주 이색여행코스

  • 일상에서 지친 이들을 위해, 제주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투어를 소개하고자 한다.

    제주의 특색 있는 체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투어로 행복 충전 여행을 떠나보자.

    제주 비자림 투어


    가족과 함께 천천히 걸으며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을 체험하고 싶다면 '제주 비자림'을 추천한다.

    천년의 세월이 녹아든 신비로운 가득한 비자림은 500~800년생 비자나무들이 자생하는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장소라고 한다.

    피톤치드 가득한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, 진정한 웰니스 여행의 정수를 느껴볼 수 있다.

    정시마다 진행되는 문화해설가를 따라 무료 숲 해설을 들으면 진정한 힐링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꿀팁이다.

    한번 방문하면 매년 재방문을 하게 만든다는 '비자림'... 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신비로운 비자림을 지금 만나보자.

    주소 :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55

    아트빌라스까지 거리 : 차량 1시간 11분 (약 67.3km)

  • 서귀포 치유의 숲


    '제주 비자림'에게 견주어도 부족하지 않은 「용호상박」'서귀포 치유의 숲' 체험도 강력 추천한다.

    서귀포 치유의 숲은 해발 320 ~ 760m 에 위치하고, 평균 수령 60년 이상의 전국 최고의 편백 숲이 조성되어 있어 휴양 및 치유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.

    숲에서 일상으로부터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어 심신을 치료하기 위한 많은 이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.

    이용안내 사항 중 끈있는 운동화 및 등산화 착용 외에는 탐방이 불가한 점이 있고, 현장에서 신발을 직접 확인하고도 있으니 이점을 유의하여 사전에 운동화를 꼭 챙기도록 하자.

    주소 : 제주 서귀포시 신록남로 2271

    아트빌라스까지 거리 : 차량 17분(약 12km)

  • 제주 잠수함 투어


    제주도에서 잠수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은 우도, 서귀포, 함덕 3곳이 있다.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는 여정부터가 설렘의 시작인 이 체험은

    바다 한 가운데서 잠수함으로 옮겨타는데, 좁은 구멍 아래로 내려가면 또 다른 별천지 세상이 펼쳐진다.

    화면으로 잠수함이 아래로 점점 내려가는 광경을 지켜보고 있으면 서서히 몰려드는 물고기 떼와 산호초가 어느새 잠수함 창문 앞으로 유유히 헤엄쳐가고 있다.

    물에 젖지 않고 제주 바다를 온전히 느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이라 할 수 있다.

    주소 : 제주 서귀포시 남성중로 40

    아트빌라스까지 거리 : 차량 31분 (약 20km)